하루 전 '결혼'한 아유미 부부, '동상이몽2' 출격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최근 웨딩마치를 울린 가수 아유미가 남편과 함께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31일 SBS 측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유미가 출연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아유미는 남편과 함께 '동상이몽2' 새 식구로 합류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라디오에 출연한 아유미는 축구 연습 중 예비신랑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는 러브스토리도 전했던 바. 이들이 전할 달달한 일상에 눈길이 모인다.
아유미 남편의 정체는?...2살 연상 비연예인
아유미는 하루 전인 30일 서울 모처에서 2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아직 남편의 정확한 정보는 공개된 게 없으나 이날 결혼식에서 찍힌 사진과 영상을 보면 한눈에 봐도 훤칠한 남편의 외모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때문에 방송에서 공개될 그의 직업과 배경에 더욱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한편 아유미는 2001년 슈가 멤버로 데뷔했다. 슈가 해체 이후에는 일본에서 주로 활동했으며 2019년부터 국내에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 '안 싸우면 다행이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다.
지난 8월 아유미 소속사 측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 바란다"며 아유미의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