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기리보이·홀랜드·크라잉넛 등 뮤지션과 함께한 닥터마틴 'DM's Presents Live In Seoul 2022' 콘서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마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터마틴이 10월 27일 오후 7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한 'DM's Presents Live In Seoul 2022'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월 28일 밝혔다.


이번 DM's Presents Live In Seoul 2022 콘서트는 닥터마틴의 심장과도 같은 음악 문화 활동에 참여하기 위한 일환으로 전개되었으며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뮤지션 라인업으로 구성해 700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콘서트는 반항적 소울을 대변하는 밴드 크라잉넛의 파워풀한 록 퍼포먼스로 시작해 독보적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홀랜드 순으로 이어졌으며 MZ세대가 열광하는 기리보이의 무대로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닥터마틴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관객들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음악 스피릿을 뽐내면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브랜드 포토존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구성해 할인권 및 상품권을 증정하며 고객들을 만족시켰다.


닥터마틴은 앞으로 'DM's Presents Live In Seoul' 콘서트 외에도 컬처 브랜드로서 다양한 뮤지션들의 성장을 함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문화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