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환승연애2' 최종커플 3쌍 탄생, 현재 연애 상태까지 싹 공개됐다 (+반전주의)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막 내린 '환승연애2'...최종 커플 3쌍 탄생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가슴 뭉클한 서사로 '과몰입'을 유발했던 '환승연애2'가 드디어 막을 내렸다.


지난 28일 티빙 '환승연애2' 최종화에서는 총 3쌍이 최종 커플로 매칭돼 설렘을 자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날 출연자들은 신중하게 고민을 이어나갔고, 그 과정에서 전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복잡한 심경에 눈물을 쏟기도 했다.


'환승연애2' 첫 최종커플은 김태이와 박나언이었다. 박나언의 전 연인인 정현규는 고백 멘트까지 추천해주며 새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성해은은 전 연인 정규민과 자동차 안에서 눈물의 대화를 끝낸 뒤 썸남 정현규에게 달려갔다. 두 번째 커플이 탄생하는 순간이었다.


정현규는 성해은의 눈물을 닦아줬고 "해은 누나를 더 알아가고 싶고 함께 있으면 즐겁다. 웃게 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붙었다 하면 싸웠던 이나연과 남희두도 결국은 서로를 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3쌍의 커플 중 유일하게 전 연인을 선택한 케이스라 눈길을 끌었다.


이후 최종 커플들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이 흘러나왔고, VCR로 지켜보던 MC들은 지금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지 궁금해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최종 커플 3쌍의 현재 연애 상태 공개


결국 영상 말미에는 '그리고 지금...'이라는 의미심장한 자막이 깔리면서 최종 커플들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됐다.


성해은-정현규는 여전히 예쁘게 만나고 있었다. 비주얼 커플 답게 인생네컷만 찍었다 하면 레전드를 경신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는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였던 빠지에 놀러 간 근황을 전했고, 박나언-김태이의 연애 여부는 확실하게 언급되지 않은 채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는 것만 전해졌다.


이들의 근황을 접한 MC들은 "지금이 진짜 정말 반전이었네", "진짜 축하드린다", "소름 돋는다"라며 소리를 지르면서 기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