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이하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DJ DOC 멤버 이하늘이 현재 열애 중인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영상들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늘과 여자친구는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있는 모습이다.
이하늘이 여자친구에게 "지켜줄게"라고 하면서 보인 스윗한 행동
여자친구는 이하늘의 어깨에 기대어 잠을 자고 있었고, 이하늘은 여자친구의 마스크를 눈 위까지 끌어올리며 얼굴 전체를 가렸다.
을핏 보면 장난 같았던 이하늘의 행동은 사실 여자친구를 배려한 것이었다.
이하늘은 "지켜줄게"라는 코멘트를 함께 남기며 일반인 여자친구의 얼굴이 만천하에 알려지는 것을 사전에 막았다.
이어 그는 "지켜준다는 건 이런 거"라며 잠든 여자친구 옆에서 브이자를 그리면서 '셀프 칭찬'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이하늘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인과 손을 잡는 모습을 공개하며 열애를 암시한 바 있다.
이후 한 매체는 이하늘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고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이를 인정했다. 다만 상대가 비연예인이라 과도한 관심을 삼가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1년간 교제한 17살 연하 여성과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1년 4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이하늘은 전 부인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