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ABC마트, 겨울맞이 풍성한 할인 제공하는 '윈터 페스티벌'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BC마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ABC마트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오는 11월 17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본격화로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퍼부츠, 패딩 슈즈, 아우터 등 겨울 필수품으로 꼽히는 신발 및 의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 혜택이 늘어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발 1족만 구매해도 5천 원 할인이 적용되며 키즈 및 의류 상품과 함께 구매하면 추가 2만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추운 날씨를 대비해 온 가족을 위한 겨울 패션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아트닷컴에서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셰르파 플리스 재킷에 대한 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얼리버드 구매 혜택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포근한 겨울 아우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아트닷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인 1매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우터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 때이른 추위로 방한용품 구입을 비롯해 겨울을 미리 대비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올겨울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기는 트렌디한 윈터룩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