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요즘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자켓, 얇은 코트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저마다의 우아함을 표현하기엔 단연 주얼리 아이템이다.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세련된 디자인부터 아름다운 의미까지 담은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 행운을 부르는 이름, 드봉 디디
올 가을·연말 일상에 행운을 머무르게 해줄 '드봉 디디' 컬렉션의 탄생석 주얼리를 살펴보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의 쁘디 디디, 양면 착용으로 활용도를 높인 아망 디디,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 탄생석인 드봉 디디, 하나만 착용해도 존재감이 확실한 프리미엄 라인의 르비앙 디디까지, 다양한 크기와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탄생석 주얼리는 태어난 달의 보석을 몸에 지니면 행운이 깃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음의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저마다의 탄생석과 원석에 다양하게 담았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가진다. 나만의 수호석이 되어줄 작지만 힘 있는 디디에 두보의 탄생석 주얼리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 클래식의 변주, 우아한 룩을 완성시킬 진주 주얼리
클래식하면 떠오르는 진주 주얼리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디디에 두보의 진주 제품은 클래식한 진주의 우아함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매력적으로 선보여왔다.
올드해 보이지 않는 진주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디디에 두보 진주 제품은 쌀쌀해지는 날씨와 두터워지는 의상에 포근한 고급미를 완성시킬 아이템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데, 앞서 소개한 행운의 수호석인 드봉 디디 컬렉션의 르 비앙 디디 라인과 연출하면 더욱 풍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스몰 럭셔리, 완벽한 기프트 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에서 최근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은 브랜드의 모티브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물을 하는 사람과 선물을 받는 사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스로에게, 또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호불호 없는 디자인과 섬세하고 정교한 마감 처리가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여기에 2021년부터 리뉴얼되어 선보이는 패키지는 디디에 두보의 브랜드 정신 '듀얼 페미니티'를 퓨어 베이지와 센슈얼 블랙으로 표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리본, 쇼핑백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