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페리페라가 어느 각도에서도 나답게 빛나는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을 출시하며 쿠션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밝혔다.
페리페라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은 페리페라가 처음 선보이는 글로우 제형의 비건 쿠션으로 빛이 반사된 듯 맑고 깨끗한 #반사광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며, 프랑스 이건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쿠션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제형으로 유리알처럼 매끈한 결 커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채 포뮬러가 얇게 쌓여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4시간 광채 지속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하여 오랜 시간 맑고 투명한 #반사광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컬러 차트는 총 3가지로 출시되었는데 1호 퓨어는 화사한 핑크 베이스로 13-17호의 밝은 피부에게 제격이며, 2호 아이보리는 옐로우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가 적절히 섞인 뉴트럴 베이스로 19-21호 피부 톤에게, 3호 베이지는 옐로우 베이스로 21-23호 톤에게 추천한다.
특히 페리페라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은 맑고 투명한 #반사광 무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 어느 각도에서 봐도 거울처럼 빛이 반사되어 영롱한 것이 특징이다.
페리페라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은 단품과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로 출시되며,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는 본품과 리필, 퍼프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런칭되며, 출시 기념으로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단품 9% 할인,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선런칭 기간 내에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페리페라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티코스터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