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시즌1 배우 전원 합류한 '술도녀2', 드디어 첫방 일정 나왔습니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2', 12월 공개 예고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드라마라는 평을 안긴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첫 방송 일정이 나왔다.


25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포스터와 함께 12월 첫 공개를 알렸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은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절대 주당들이자 절친 3인방으로 케미스트리를 뽐냈고 최시원이 청일점으로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은 현실 우정, 직장인의 애환, 술자리 풍경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온라인에서 공유되며 유튜브 공식 클립 영상 조회수가 공개 한달 반 만에 6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주간 유료가입기여 수치 1위를 기록, 공개 첫 달에만 4억분 이상 시청의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인사이트티빙


대본 리딩·비하인드 메이킹 풀어준 '술도녀2'...벌써 기대만발


시즌2에는 시즌1의 주역들 정은지, 한선화, 이선빈, 최시원이 전원 합류하며 윤시윤까지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에는 '술꾼도시여자들2'의 대본 리딩 현장과 비하인드 메이킹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영상 속 강지구 역을 맡은 정은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자신을 소개했고, 한지연 역할의 한선화는 시즌1에서 보여줬던 활발한 모습으로 시즌2 등장을 예고했다.


이선빈은 '술도녀의 센터'이자 '열혈 작가'라는 키워드로 안소희를 알리며 '술꾼도시여자들2' 첫 방송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최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세 친구의 꾸러기 면모가 그대로 담겨 있다. 특히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모습에서는 어딘가 익숙함이 느껴졌다.


화끈하게 적신 후유증으로 구토를 하던 중 직장 동료와 뜻밖의 재회를 했던 안소희와 그런 친구를 도와주기 위해 그저 머리를 묶었을 뿐인 한지연, 친구들이 술에 취해 그려놓은 낙서를 여전히 간직한 의리 만렙 강지구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세 친구는 한층 더 솔직하고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현실에 치인 사람들의 감성을 다시 한번 적시러 올 예정이다.


인사이트티빙


과연 '술꾼도시여자들2'는 시즌1 명성과 인기에 이어 또 한 번 '인생 드라마'라는 평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