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64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하늘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23일 유튜버 하늘은 하객 1천 명의 축하 속에서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하늘의 결혼식장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젤라를 비롯해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유튜버 씬님, 인플루언서 손채리 등 많은 유명인이 참석했다.
고급 외제차를 타고 결혼식장 입구에 도착한 하늘은 남편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식장 안으로 향했다.
순백의 심플한 실크 드레스를 착용한 하늘은 수많은 하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아버지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었다.
특히 하늘의 결혼식 축가 라인업이 어마어마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늘(24일) 하늘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영상에 따르면 가수 소유, 김종국, 이하늘, 유세윤 등이 축가에 나섰다.
먼저 소유는 귓가를 촉촉하게 적시는 보이스로 자신의 히트곡 'I miss you'를 열창했다.
발라드계 대표 가수 김종국은 노을이 지는 배경을 등지고 축가를 부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하늘과 유세윤은 1부 결혼식 이후에 진행된 피로연 파티로 추정되는 곳에서 신나는 노래를 부르며 흥을 돋웠다.
하객들에게 둘러싸인 하늘은 과즙미 터지는 보조개 미소를 지으며 축제 같은 결혼식을 제대로 즐겼다.
하늘은 "남편도, 저도 파티같이 재밌는 결혼식을 하고 싶은 욕심 때문에 2년 동안 미뤄왔는데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축복 잊지 않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93년생인 하늘은 지난 2011년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6'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하늘은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의 대표 겸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