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LG전자가 무드업 냉장고 출시 기념해 만든 이색 테마 공간, '오브제 유니버스' 연다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출시를 기념하며 이색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주인공은 바로 '오브제 유니버스'다.


지금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오브제 유니버스 사전 방문 예약이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LG전자


지난달 새로 출시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패널교체 없이 LG ThinQ 앱 터치만으로 고객이 직접 냉장고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무드업 냉장고는 문 표면에 LED 광원과 광원으로부터 유입된 빛을 고르게 확산시키는 도광판이 적용됐다.


고객은 LG ThinQ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해 냉장고 컬러는 물론, 공간 분위기까지 변화할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오브제 유니버스'는 터치만으로 다양한 색상 변화가 가능한 무드업 냉장고의 특징을 꽃과 식물의 빛깔에 빗대어 기획된 이색 체험 공간이다.


'지상으로 떨어진 하늘의 씨앗이 디오스 빛으로 뿌리를 내려 낙원을 이루었다'는 세계관 아래, 무드업 냉장고의 다채로운 색상과 상상 속 식물들이 어우러진 신비스러운 공간으로 구현됐다.


메인 체험 공간인 A동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시작과 끝을 상징하는 커다란 세계수를 중심으로 시크릿 유니버스, 유니버스 가든, 유니버스 트리 존이 마련됐다.


인사이트LG전자


먼저 시크릿 유니버스는 세계수가 뿌리내린 지하 세계로 무드업 냉장고의 화려한 팝컬러와 신비로운 식물들이 화려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유니버스 가든에는 무드업 냉장고의 다채로운 테마 컬렉션을 담은 '힐링 포레스트', '시즌로드', '프로즌 스페이스' 존이 구성됐다.


유니버스 트리에서는 세계수의 웅장함과 함께 오브제 유니버스의 신비로움을 정점으로 느낄 수 있다.


쇼룸으로 구성된 B동 '오브제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ThinQ 앱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모든 체험공간은 스탬프 투어로 즐길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린 이들에게는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LG전자


오픈 첫날에는 배우 손나은이 방문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고 미션에도 참여했다.


'오브제 유니버스'는 지난 21일부터 시작돼 다음 달 5일까지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진행된다. 사전 방문 예약 신청은 지금 바로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마지막 날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16일간의 전시에 사용된 드라이 플라워로 만든 하나뿐인 꽃다발을 증정한다.


인사이트LG전자


LG전자 관계자는 "'오브제 유니버스'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터치만으로 분위기를 내 맘대로 바꾸는 새로운 경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방문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주말 힐링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었다면 오브제 유니버스에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