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핼러윈' 분장하기 전 촉촉한 헤어와 피부 관리하는 꿀템 소개한 루시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루시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찌는 듯한 여름은 온데간데 없고 패딩을 슬슬 꺼내입을 쌀쌀함이 올라오는 가을이다.


10월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할로윈데이가 있다. 할로윈데이에는 많은 사람들이 제각각의 개성을 뽐내며 분장을 하곤 한다.


가뜩이나 건조해진 날씨 이러한 분장으로 인해 우리의 몸은 더욱 더 건조함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나. 두터운 분장은 피부 본래의 건조함을 가져가는 것은 물론 클렌징을 할 때에도 건조함을 뺴앗기기 쉽다.


루시스는 이러한 가을철 건조를 위한 수분관리 꿀템을 소개했다.


루시스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케어를 제공하고자하며, 가치있고 영향력 있는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건조해진 두피로 인해 생겨나는 각질은 탈모 발생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일 것이다.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 샴푸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두피 각질을 제거해줌과 동시에 두피와 모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


루시스 크리스탈 헤어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사용만 해주어도 푸석해져 붕뜨는 모발도 눈에 띄게 정리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루시스는 크리스탈 라인 이외에도 핸드케어라인인 스텔라이 핸드워시와 핸드크림도 만나볼 수 있다.


손세정이 중요한 지금 시기, 시중의 핸드워시를 사용하였을 때 세정력이 높은 제품은 손을 씻고 난 후 건조함을 쉽게 느낄 수 있었을 것이다.


이와 달리 루시스 스텔라이 핸드워시는 부드러운 세정력으로 손을 씻고 난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핸드워시이다.


이와 함께 루시스 스텔라이 핸드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50ml의 용량으로 가방에도 쏙 들어가 휴대성도 뛰어나다. 또한 핸드크림의 우드 베르가못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머무르며 남녀노소 호불호가 강하지 않는 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루시스의 수분관리 꿀템들로 건조해진 피부도 지키고 할로윈 데이의 즐거움도 지키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