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한정판 컬래버 패키지 공개한 스프라이트 제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카-콜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스프라이트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이하 '블랙 팬서')'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스프라이트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2022년을 뜨겁게 장식할 올해 마지막 마블 작품이자 지난 2018년 개봉해 539만 관객을 동원하며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두 번째 영화로 올해 11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컬래버레이션은 이전 마블 히어로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블랙 팬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강렬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블랙 팬서와의 만남을 통해 일상이 보다 상쾌하게 즐거워지는 경험을 해보자는 것.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프라이트 제로 패키지 디자인 역시 전면 교체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는 스프라이트 로고와 함께 블랙 팬서를 상징하는 대표 요소들을 활용해 색다른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 대신 블랙 팬서의 검은색으로 갈아입고, 블랙 팬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슈트 패턴을 활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는 355ml 캔, 500ml, 1.5L 페트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프라이트는 마블 스튜디오와 제작한 컬래버 굿즈를 공개하거나 영화관과 연계한 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강렬한 상쾌함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프라이트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전 세계 중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새로운 블랙 팬서 영화와 스프라이트 제로가 함께 만들어 내는 쿨하고 상쾌한 시간으로 일상을 채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 제로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