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배우 김유정이 첫 눈에 반한 '프린스조넌'의 반전 정체

인사이트알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가 알콘 '프리시전 원' 원데이 콘택트 렌즈의 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알콘


'그의 이름은 프린스조넌'이라는 콘셉트로 총 3편에 걸쳐 공개되는 새 캠페인 영상은 배우 김유정이 렌즈로 인해 눈이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 촉촉함을 긴 하루 내내 지켜주는 프리시전 원 렌즈가 나타나고 곧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알콘


'프린스조넌'은 긴 일상 속에서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렌즈를 의인화한 것으로,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을 친숙하게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 속 배우 김유정은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이며 프리시전 원을 통해 맑고 촉촉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알콘


알콘 프리시전 원은 작년 3월 론칭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로 스마트서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렌즈 표면에 고함수 수분막을 형성*, 촉촉함과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킨다는 특징을 갖는다.


† '갓생'을 사는 2030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긴 하루를 보내면서도 촉촉하게 안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알콘


한국알콘 비젼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에 프린스조넌이라는 캐릭터를 부여해 소비자들이 더욱 친근하고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필요한 순간에 나타나 렌즈로 건조했던 눈에 촉촉함을 선물하는 프린스조넌처럼 프리시전 원 렌즈는 긴 하루 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는 2030들이 선택할 렌즈"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알콘


신규 프리시전 원 캠페인 영상은 오늘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방영되며 한국알콘 유튜브 계정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광고 심의 필 : 조합-2022-39-012 KR-PR1-2200043


YouTube 'Alco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