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조거 팬츠, 맨투맨, 패딩 등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뮬라 2022 FW 컬렉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뮬라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뮬라가 운동하는 이들의 TPO 별 편안함과 스타일에 더욱 집중한 2022 FW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2 FW 컬렉션은 오운완 트렌드를 전략적으로 반영, 짐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일상 속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를 위해 운동 고관여자들의 착장 경향과 핏 호감도 분석부터 특이 체형 보완을 위한 패턴 전문 기술 적용, 뮬라(MULA) 전속 트레이너 착장 테스트 진행 등 실제 운동하는 이들을 위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짐웨어 브랜드의 근본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MPPC(MULA PHYSIQUE PRO CLUB)' 슬로건을 담아 실내에서는 편안하고, 외출 시에는 트렌디한 '뮬라 스웻 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MPPC 맨투맨은 몸이 좋아 보이는 오버핏 실루엣에 아이비리그 스타일의 아트웍으로 캐주얼함을 나타낸 것이 포인트다. 소매 하단에 방패 모양의 MC(MULA CLUB) 자수 와펜으로 유니크함을 더한다. 과하지 않은 오버핏의 MPPC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매력적인 컬러웨이의 톤온톤 셋업 완성이다.


이외에도 빅 자수, 와펜 아트웍 등 캐주얼한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인 MPPC 후드 집업과 짐웨어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짐 전용 플리스 자켓 MPPC 셰르파 플리스 자켓, 다운과 같은 기능을 가진 친환경적인 에코 패딩 내장재를 사용한 웜업 푸퍼 패딩 등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특히 뮬라만의 핵심 노하우를 적용한 컴포트 스쿼트 조거 팬츠는 헬스 마니아의 니즈를 적극 반영, 기존 대비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출시한 조거 팬츠다. 가벼우면서도 신축성 복원력을 두루 갖춰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패턴 및 입체 절개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극강의 편안한 착용감 및 디자인과 감각까지 모두 챙긴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9월 출시 직후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꾸준히 판매 베스트 5위에 올랐으며, 자사몰 판매 2주만에 496%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뮬라 관계자는 "이번 2022 FW 컬렉션은 부쩍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뮬라만의 다양한 노하우를 담아 짐웨어와 데일리 패션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아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도 뮬라는 최고의 품질과 과감한 디자인 시도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 짐웨어 브랜드로서 면모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뮬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PPC 맨투맨과 조거 팬츠를 셋업으로 구매할 수 있는 크로스 판매 프로모션, MPPC 맨투맨 및 조거 특별 프로모션 등 2022 FW 컬렉션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