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쿠캣 X GS25,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신제품 '쿠캣메이드 꾸덕쫀득 버터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캣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유명 개인 카페 등 디저트 핫플레이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버터바를 편의점 최초로 GS25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간편식(HMR) 전문 푸드몰 쿠캣은 편의점 GS25와 협업해 신제품 '쿠캣메이드 꾸덕쫀득 버터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쿠캣메이드 꾸덕쫀득 버터바는 20% 이상의 풍부한 버터 함량을 자랑하는 디저트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스틱 형태로, 입안을 가득 채우는 버터 고유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인상적이다.


쿠키 시트와 밀도 높은 버터 필링이 어우러져 연출하는 버터바 특유의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 역시 일품이다. 한입 베어 물면 치열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꾸덕함이 살아있다. 냉장 보관해 살짝 차갑게 먹으면 더욱 쫀득하고 꾸덕해진다. 여기에, 과일, 생크림 등을 곁들이면 여느 디저트 핫플레이스 못지 않은 버터바를 누구나 간단하게 맛볼 수 있다.


제품은 오리지널 맛, 황치즈 맛 등 총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리지널 맛은 버터 본연의 고소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뉴질랜드 버터를 넉넉히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버터의 녹진한 풍미가 우유, 커피 등의 음료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황치즈 맛의 경우, 풍부한 버터에 고소하고 달달한 황치즈가 더해져 음료나 과일을 곁들이지 않아도 입에 물리지 않고 오랫동안 맛을 음미할 수 있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핫한 디저트인 버터바를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높은 퀄리티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쿠캣과 GS25가 힘을 합쳤다"라며, "GS25 편의점과 쿠캣 온라인몰을 통해 디저트 핫플레이스 부럽지 않은 고급 버터바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