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틴더, MZ세대가 좋아하는 것들 가득 모은 팝업스토어 '틴더로' 홍대에서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틴더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틴더가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총 10일 간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틴더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틴더가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틀린 선택은 없어 시즌2'의 일환이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대표적인 MZ세대 힙합 아티스트인 릴체리와 머드 더 스튜던트를 모델로, 개성있는 보컬의 뮤지션 선우정아를 나레이터로 선정해 총 4편의 광고를 공개했으며 청년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각자의 가치관에 따른 선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틴더로' 팝업스토어 또한 '다양한 길 중에서 어떤 선택도 틀린 것은 없다'는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틴더로'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틴더를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마련되었다. 


틴더에 가입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유니크한 틴더만의 포토 프레임으로 4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틴더 포토부스, 자신의 만남 추구 유형을 8가지로 알아볼 수 있는 만남유형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뽑기머신 또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인 김씨네 과일과게 김도영 아티스트와의 협업 또한 진행되어 방문객들은 오후 2시부터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10가지 디자인의 과일 바구니가 그려진 핀보드 게임판에 공을 던져 김씨네 과일가게의 티셔츠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다. 틴더 브랜드 스티커 및 틴더 프리미엄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틴더로'를 방문한 후 사진을 찍어 '#틴더로 #틀린선택은없어 #틴더'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및 김씨네 과일가게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틴더 관계자는 "틴더는 많은 청춘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며 일상을 함께하는 브랜드"라며 "브랜드를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