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10월 17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눈 시림 없는 액티비티 프루프 '올오버 시카 선크림'을 첫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올오버 시카 선크림은 액티비티프루프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운동 후에도 자외선 차단 성분 92.42% 유지를 입증했으며, 땀에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눈 시림 현상을 방지하고 운동 선크림 만족도 테스트에서 만족감 100%를 받아 눈길을 끈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순한 100% 무기자차 제품으로 눈 시림이 없어 아웃도어 선크림으로 적합하며, 알러젠 FREE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를 해치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 처방이 특징인 제품이다.
여기에 논나노 공법을 사용해 자외선을 반사시키고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사계절 내내 아웃도어 선케어에 효과적이다. 병풀, 마데카소사이드, 강화 쑥이 함유된 시카 진정 콤플렉스가 외부환경에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아몬드, 코코넛, 소이밀크가 함유된 비건 수딩 포뮬러가 야외활동 시 메마르고 건조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오늘(17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카카오메이커스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구성 구매 시 올오버 수딩 워시와 로션 샘플 2종 증정, 추가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 필링 패드 2매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웃도어와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신제품 '올오버 시카 선크림'은 17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메이커스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