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E컵' 가슴 반도 못가리는 파격 비키니 공개한 '애둘맘' 유명인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kisy0729'


MZ세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언더붑 패션...소화해낸 이들은?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최근 '언더붑'이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이들이 많다.


언더붑은 상의를 최대한 짧게 입어 가슴 아랫부분을 과감하게 노출하는 패션을 말한다.


인사이트Instagram 'queenwasabii_official'


가수 제니와 퀸 와사비도 언더붑 패션을 입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이런 가운데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언더붑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유명인이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queenwasabii_official'


지난 16일 방송인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언더붑 스타일의 비키니를 입은 홍영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sy0729'


청순한 외모, 아찔한 볼륨감...고혹적인 자태 뽐낸 홍영기


홍영기는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거울 앞에서 섹시한 자태를 드러냈다.


귀여운 외모와 아찔한 몸매의 소유자인 홍영기는 '베이글녀의 정석' 그 자체였다.



특히 아슬아슬한 비키니 패션이 홍영기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앞서 홍영기는 자신의 가슴 사이즈가 65E 컵이라 밝힌 바 있다.



실제로 홍영기는 SNS를 통해 각양각색의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볼륨감을 자랑해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남다른 볼륨감과 달리 그녀의 허리는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해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홍영기는 "새로 산 비키니인데"라는 글과 함께 우는 이모티콘을 더했다. 새로 구매한 비키니가 마음에 들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아 속상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의 남편 이세용은 "절레절레"라는 댓글을 남겼고, 누리꾼은 "몸매 미쳤다", "아기 둘 엄마 맞냐", "너무 예쁘긴 한데 조금 가려야 할 것 같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2년생인 홍영기는 2000년대의 대표 '얼짱' 중 한 명이다.


온라인상에서 유명했던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인사이트Instagram 'kisy0729'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을 지닌 홍영기는 여느 방송인 못지않게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녀는 지난 2012년 혼전 임신을 하고 3살 연하 이세용과 혼인신고를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gnoyeseel'


홍영기는 2013년 4월 첫째 아들 재원, 2015년 11월 둘째 아들 제트를 품에 안아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현재 홍영기는 쇼핑몰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gnoyese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