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포헤어가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새치커버 제품 '폴리젠 블랙샴푸'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4500세트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1일 CJ올리브영 론칭 직후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일시품절 사태를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주요 고객층인 5060세대 사이 '장윤정 새치커버샴푸'로 입소문을 타며 새치커버 샴푸 시장 내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폴리젠 블랙샴푸는 독자 개발한 기술력으로 주요 성분인 폴리페놀을 모발보다 770배 작은 미세입자 크기로 담아내 모발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탈모샴푸의 명가답게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모발 빠짐 완화에도 탁월하다. 또한, 민감성 두피를 가진 소비자를 위해 두피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른 오전에 진행된 홈쇼핑 론칭 방송이였음에도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며,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가며,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의 '모두올영' 프로모션을 통해 폴리젠 블랙샴푸 기획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