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방기원이 피부 진정과 보습을 케어하는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 6종을 론칭했다.
더마 릴리프 라인은 판테놀과 아줄렌 그리고 캐모마일이 배합된 닥터방기원의 독자 성분 Panthenol AZ을 메인으로 앞세워 피부 진정과 장벽 개선,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다.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은 판테놀이 5% 함유된 하이드라 블루 캡슐 세럼을 비롯해 토너 패드, 크림 토너, 수딩 크림, 스팟 밤, 크림 마스크 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진정 스팟 밤을 제외한 5종에는 리포좀화 된 5가지 센텔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침투율과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이드라 블루 캡슐은 사전 임상 테스트를 통해 3주 사용 시, 피부 붉은기 개선과 피부 수분 손실량 감소 효과가 입증됐으며, 멜라닌 값 감소로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 기능성 제품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피부 컨디션은 계절뿐만 아니라 그날그날의 몸 상태에 따라서도 들쑥날쑥하기 쉽다"며, "꽉 찬 보습과 피부 진정에 특화된 닥터방기원만의 솔루션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은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과 쿠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