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국민 MC' 유재석, 초대형 소식 전해졌다...새로운 도전 결심

인사이트뉴스1


국내 최고 MC 유재석, '이것' 하기로 결심했다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방송인 유재석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11일 YTN star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스킵'을 준비 중이다. 유재석 씨와 전소민 씨, 넉살 씨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인사이트뉴스1


이는 정철민 tvN 예능국 PD가 직접 밝힌 내용이다.


정철민 PD는 '스킵'에 대해 '당일치기 4 : 4 소개팅' 콘셉트로, 일반인 남녀 출연자 각 4명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짝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새 연애 프로그램 론칭 예정인 tvN


최근 남녀가 일정 기간 한 숙소에 머무는 형태가 연애 리얼리티의 포맷으로 굳어진 가운데, 합숙을 벗어나 미팅 형태로 인연을 찾는 점에서 차별화를 뒀다.


정철민 PD는 "합숙할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속전속결로, 조금 더 유쾌한 방식의 소개팅을 전개해 보면 어떨까 생각했다"라며 프로그램 기획 취지를 밝혔다.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시즌4'


그는 "당일 남녀의 만남에서 서로가 대화를 나누다가도 잘 안 맞으면 '스킵' 버튼을 눌러 상대를 바꿀 수 있다"라고 프로그램의 제목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정철민 PD는 SBS 재직 시절 '런닝맨'에 이어 tvN 이적 후 ‘식스센스’, 이번 ‘스킵’까지 유재석 씨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정 PD는 "항상 유재석 씨를 첫 번째로 떠올린다. 식당이 주방장을 쉽게 바꾸지 않는 것처럼, 믿고 호흡하는 유재석 씨에게 가장 먼저 프로그램 출연 제안을 드렸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유재석, '절친' 전소민과 함께 한다... "시너지 기대"


유재석은 함께 오래 호흡을 맞춘 전소민과 더불어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넉살과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가운데, 연애 예능 '스킵'은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somin86'


한편 유재석은 현재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등에 출연하며 크게 활약하고 있다.


그는 카카오TV '플레이유', 디즈니 플러스 '더존: 버텨야 산다' 등에 출연해 TV 예능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OTT 플랫폼까지 발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