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건조한 계절 우리아이 피부 속보습부터 챙겨주는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인사이트사진 제공 = 궁중비책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궁중비책이 베이비 전용 라인인 '프리뮨'의 새로운 고보습 크림으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찬 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겨울 시즌에도 깊은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실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보습력 효능 테스트에서 1회 사용만으로 영유아의 즉각적인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찬바람 건조한 환경 속 6시간 후에도 보습력을 59% 이상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특히, 궁중비책 프리뮨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은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까지 4일 동안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7일까지 일주일 한정으로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개별 구매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등 프리뮨 주요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할수록 우리 아이의 여린 피부 보습에 한층 더 신경 써야 한다"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만의 은은한 향과 속보습을 놓치지 않는 고보습 솔루션으로 찬 바람이 부는 날에도 피부 건강을 확실히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