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넘버즈인이 10월 한달 간 1번 말끔 순삭클렌징오일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품목들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구성과 할인가로 판매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을 300ml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오일 구매 시 '2번 딥클린 생크림 클렌징폼' 120ml 본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은 가벼운 제형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피부 수분은 남기되 메이크업과 블랙헤드는 말끔히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넘버즈인은 피부 결 케어 라인인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3번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의 대용량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으로 출시한다. 특히 '3번 보들보들 결 세럼'은 갈락토미세스와 비피다 발효 용해물 2가지 성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한병에 담아 모공 면적 감소와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3번 도자기결 파데스킵 톤업베이지와 6번 푹잠 마스크팩 세럼 등의 인기 상품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넘버즈인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1년만에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을 바탕으로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수분을 가득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