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퍼런스가 10월 7일부터 10월 20일까지 2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티퍼런스는 티와 디퍼런스의 합성어로 지금까지의 차와 차원이 다른 퍼플티 특유의 효과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티 & 스킨케어 브랜드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랏빛으로 물든 찻잎을 활용한 차다.
최근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퍼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차, 홍차보다 향산화 효과가 높아 지상에서 가장 건강한 차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티퍼런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및 브랜드가 지향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체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퍼플티 찻잎이 강렬한 태양을 이기고 보랏빛으로 물드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이 순간이, 퍼플'이라는 테마를 통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하게 선보이는 블렌딩티 및 스킨케어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보랏빛 수색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퍼플티부터 사과, 비트, 당근이 들어가 디톡스에 좋은 ABC퍼플티까지 구성된 퍼플티 6종은 물론 핸드 크림 등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도 체험 가능하다.
티퍼런스의 모든 퍼플티는 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티백 또한 옥수수전분을 활용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티백 1개 판매 시 케냐 어린이 1명이 1일 동안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지원하고 있어, 건강한 티타임을 통해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을 넘어 다양한 혜택까지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 티퍼런스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퍼플티 1입 파우치를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티퍼런스 유리컵과 친환경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사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티퍼런스 퍼플티 핸드밤&TEA 한정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태양을 이기고 보랏빛으로 피어난 퍼플티의 특별함이 여러분의 일상에 색다른 가치를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퍼플티가 가진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직접 체험하며, 티퍼런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이달 서울 패션위크 및 BTS 부산 콘서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3일 2023 SS 서울패션위크에서 까이에와 함께 티퍼런스 퍼플티 핸드밤&퍼플티 한정판을 VIP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롯데면세점이 공식 후원하는 15일 BTS 부산 콘서트에서는 BTS의 보랏빛 상징 기념품으로 티퍼런스 퍼플티를 한정수량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