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2022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 컨실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조사이다. 나스 '컨실러'는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음영표현까지 가능한 높은 활용도로, 출시 이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다. 특히 이번 '2022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나스의 '컨실러'는 스틱 타입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와 팟 타입의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의 두 가지이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는 2016년 4분기부터 2022년 1분기까지 Beaute Research에서 6년 연속 No.1 컨실러로 선정된 자타공인 베스트 컨실러 제품이다.
크리미한 포뮬러가 얇게 밀착되어 누구나 손쉽게 작은 결점까지 완성도 높게 커버할 수 있으며, 뛰어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12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되어 스팟 커버부터 컨투어링, 하이라이팅까지 활용도가 높다.
한편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는 뛰어난 커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크림 타입 제품이다. 촘촘한 포뮬라가 피부에 밀착되어 모공 끼임 걱정을 덜어주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밝은 아이보리부터 짙은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한 16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코렉터는 물론 하이라이터, 커버, 컨투어링 등 다양한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2022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의 베스트 컨실러,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와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