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 시작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애플의 아이폰14 시리즈가 마침내 국내에서도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아이폰14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자 이 날만 손꼽아 기다렸던 애플 덕후들은 큰 고민에 빠졌다.
아이폰 한 대 가격이 한두 푼이 아닌 만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컬러' 선택에 신중함을 기하고 있기 떄문이다.
최근 대만 패션 전문 매체 룩인(Look-in)은 아이폰14 시리즈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블루'와 '딥 퍼플' 컬러 실물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폰14 기본 '블루' 컬러와 아이폰14 프로 '딥 퍼플' 컬러의 실제 기기가 담겨 팬들을 설레게 했다.
당초 아이폰14 출시 전부터 애플이 '다크 퍼플' 색상을 추가할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팬들은 큰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 속 '딥 퍼플' 색상은 영롱한 보랏빛이 한층 더 진하게 표현돼 분위기 있고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딥 퍼플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누리꾼들은 아이폰14의 '블루' 색상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마치 맑고 푸른 하늘을 그대로 담은 듯한 파스텔 톤의 영롱한 블루 컬러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아이폰14 최고 컬러는 '블루'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폰14 컬러 라인업
한편 아이폰14 색상은 기본과 플러스의 경우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프로덕트 레드까지 총 5가지로 제공된다.
또한 아이폰14 프로와 프로맥스의 경우 딥 퍼플, 골드, 실버, 스페이스 블랙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특히 프로 라인은 카메라 성능이 매우 뛰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갖춘 센서와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가 탑재됐다.
이번 아이폰14 매장 판매는 오는 7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