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 넘치는 몸매 뽐낸 트와이스 나연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숨기고 있던 섹시미를 뽐냈다.
나연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에 무대 의상을 입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에서 많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팬미팅도 기대가 됩니다"라는 소감을 표했다.
무대 의상 통해 과즙미+섹시미 매력 발산한 나연
공개된 사진에서 나연은 하얀색 무대 의상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나연은 가슴 라인이 드러난 크롭 상의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운동으로 가꾼 배와 잘록한 허리가 감탄을 자아냈다.
그가 게재한 사진에서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이목구비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도 함께 돋보였다.
나연, 싱글 활동과 팀 활동으로 활발한 행보 진행 중
한편 나연은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으로 트와이스 첫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첫 싱글 타이틀곡 'POP!'은 켄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나연의 음색과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나연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뜨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했다.
나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8월 11번째 미니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을 선보이기도 했다.
톡댓톡은 'KNOCK KNOCK'(낙낙),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The Feels'(더 필스)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유명 K팝 작사팀 danke(당케)가 작사해 트와이스만의 에너지를 녹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