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 정품 등록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소니코리아가 9월 28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소니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이하 INZONE)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게임을 통해 삶을 풍성하고 윤택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문화의 성장에 기여하고자 최근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을 공개하면서, 소니의 강력한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을 선보였다. 


소니코리아는 INZONE H9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INZONE H9에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능이 탑재돼 가장 섬세한 사운드까지 놓치지 않으며,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공간감과 명확한 방향감을 선사해 가상 7.1채널을 넘어선 보다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하여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1인칭 슈팅 게임에도 최적화돼 있다.


INZONE H9은 소니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인 INZONE 라인업 중, 가장 최상위 모델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외부와 내부에 마이크를 각각 하나씩 탑재한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되어 내, 외부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하고 강력하게 제거해 완벽한 몰입을 통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오는 11월 1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배틀그라운드 전용화폐 5,000 G-코인을 증정한다.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력을 보유한 소니의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은 외부에는 피드 포워드 마이크, 내부에는 피드 백 마이크를 각각 하나씩 탑재한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되어, 내부와 외부의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해 게임할 때 방해가 될 수 있는 PC의 팬 소음, 에어컨 소리, 공사 소리 등 소음을 강력하게 제거시킬 뿐만 아니라, 주변 사운드 모드를 적용해 게임 플레이 도중에 가족들의 대화나 초인종 소리와 같이 주변 소리를 들어야 할 때는 버튼 조작으로 간편하게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주변 사운드 모드로 즉시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USB 송수신기를 통해 2.4GHz로 PC나 PlayStation®5 모두 끊김이나 지연 없이 무선으로 플레이하는 등 PlayStation®5와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며, 뛰어난 차음성과 복원력 좋은 푹신한 소프트 핏 레더 소재를 사용해, 사용자는 장시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INZONE H9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