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아빠 어디가' 나온 꼬마의 깜놀할 근황...중3인데 벌써 184cm입니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이젠 날 따라와'


1세대 랜선 조카들, 잘 커서 돌아왔다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1세대 랜선 조카의 근황이 전해졌다.


그는 어느새 아빠보다 키가 큰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23일 사전 녹화로 진행된 신규 예능 프로그램 tvN STORY, tvN '이젠 날 따라와'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이젠 날 따라와'는 1세대 랜선 조카들이 아빠들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은혜 갚기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이젠 날 따라와'


윤민수와 윤후, 이종혁과 이준수, 추성훈과 추사랑, 이동국과 이재시가 출연한다.


윤민수와 윤후, 이종혁과 이준수는 지난 2013년 방송을 시작한 MBC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MBC '일밤 - 아빠! 어디가?'


추성훈과 추사랑, 이동국과 이재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바 있다.


제작발표회 속 윤후, 이준수, 추사랑, 이재시는 과거와 비교해 많이 성장한 모습이었다.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준수, 아빠 이종혁보다 큰 피지컬 뽐내..."키 184.8cm"


특히 중학교 3학년생인 이준수는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종혁은 "준수가 첫째보다 키가 더 크다. 불과 얼마 전까지 작았는데"라며 "지금은 나보다 더 크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그러자 이준수는 자신의 현재 키가 184.8cm라고 밝혔다.


이종혁은 이준수에 대해 "발도 300mm고 내 신발도 안 맞는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그러면서도 이종혁은 "하지만 내 눈에는 아직 아기 같다. 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얘기했다.


윤민수도 윤후의 키가 자신보다 크다고 밝혔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윤민수는 윤후에 대해 "옷을 같이 입을 때 성장했다고 느낀다. 신발도 사이즈가 같아서 같이 신는다. 요즘 운동도 많이 한다. 자꾸 날 이기려고 한다. 조금 몸이 올라왔다. 성장했다는 것이 보인다"라고 전했다.


추성훈도 추사랑이 많이 컸음을 느끼고 있었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추성훈은 추사랑에 대해 "어릴 때에는 씻겨도 주고 했는데 이젠 혼자 알아서 다 한다. 머리도 묶고 그러는데 뒤에서 해주고 싶은데 본인이 다 하더라"라며 "옛날 생각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동국은 "재시가 많이 컸다고 느끼는 부분은 아빠 옷 지적을 한다"라며 "오늘도 재시가 스타일링 해준 거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tvN STORY, tvN


이처럼 성장한 아이들이 아빠들을 이끌고 떠나는 여행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까.


'이젠 날 따라와'는 오늘(23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