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큐레이션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배스 하우스' 타이틀의 와인과 목욕을 컨셉으로, 방문 고객들이 목욕 후 마시는 와인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기획해 내달 10월 10일까지 운영 될 예정이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 필링 패드 1종과 굿즈 곱창밴드 1종, 그리고 위키드와이프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와인과 와인 컵으로 특별히 구성된 샤워 페어링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기에 이용 고객들을 위해 팝업 행사장 내부 바 테이블 자리 일부를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스페셜 존으로 운영하면서 브랜드에서 특별히 개발한 스페셜 디쉬 메뉴를 판매하고, 해당 메뉴 주문 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베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와인 2종 중 1종을 자유롭게 선택해 시음이 가능한 와인 시음 이벤트와 브랜드 굿즈, 바디 필링 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증정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에서는 '배스 하우스' 팝업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와 더블유컨셉 기획전을 통해 위키드와이프 콜라보 굿즈가 포함된 바디필링패드 단독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공식 홈페이지 일공공랩스에서는 바디필링패드 스트롱 예약 구매 시 최대 40%할인 혜택과 함께 위키드와이프 콜라보 굿즈를 포함한 최대 7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23일에는 위키드와이프 이영지 대표의 진행으로 고급스럽고 무드 있는 와인 클래스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스페셜 디쉬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제품으로 목욕의 즐거움을 느끼고, 목욕 후의 시간까지 와인 페어링으로 즐거움이 연장되어 목욕을 통한 힐링 타임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목욕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계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