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데일리 스니커즈 '스카이 클린'을 출시하고, ABC 마트 20주년을 기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 클린은 클래식한 코트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데일리 스니커즈이다. 깔끔한 실루엣에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소프트 폼+ 인솔을 적용해 최적의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약 3cm 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 클린은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업데이트 됐다. 어퍼 부분은 최소 30%, 아웃솔은 최소 10%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친환경 제품에만 적용되는 푸마의 "FOREVER BETTER" 로고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푸마는 스카이 클린 출시와 더불어 ABC마트 20주년 기념 친환경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스카이 클린 구매 시, 친환경 소재인 R-PET로 제작된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R-PET 소재는 분리수거 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 습기에도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카이 클린의 그린&아이보리 컬러와 푸마를 상징하는 폼 스트립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FOREVER BETTER' 로고와 ABC 마트의 20주년 기념 심볼이 돋보인다. 또한 별도의 파우치 없이 매트를 접고 펼칠 수 있어 선선 해지는 요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이다.
새로워진 스카이 클린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오직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