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호감 없는 남성 껴안으며 끼 부린 '환승연애2' 나연...지켜본 여성은 이렇게 저격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환승연애2' 이나연, 김태이에게 허그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환승연애2' 김지수가 김태이에게 스킨십한 이나연에게 일침을 날렸다.


17일 공개된 티빙 '환승연애2' 14화에서는 다른 출연진을 위해 안주를 준비하는 김태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김지수는 김태이가 음식 준비하는 걸 옆에서 도와주고 있었다.


그러던 중 이나연이 부엌으로 내려와 이 모습을 목격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나연은 자신들을 위해 안주를 차리는 김태이에게 애교 섞인 목소리로 "오빠. 내가 진짜 오빠라고 부를게"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나연은 자신의 팔을 김태이의 어깨 위에 얹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어 이나연은 김태이가 만드는 안주를 보며 "너무 좋아"라더니 자신의 두 팔로 김태이를 끌어안았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통해 해당 영상을 보던 MC들은 너무나도 깜짝 놀랐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그리고 이를 옆에서 본 김지수의 표정은 굳고 말았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지수는 "나연 언니가 와가지고 '오빠 너무 멋있어요' 하면서 오빠를 안는 거예요. 저는 놀란 거죠"라고 전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김지수는 "제가 봤을 때 나연 언니가 호감 가는 사람은 따로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저라면 그렇게 행동 안 할 것 같거든요. 저라면 마음 없으면 안 할 행동을 다 하는?"이라며 "보기 안 좋았고 안아버리는 건 좀 아니지 않나?"라고 꼬집었다.


김지수는 이나연이 김태이에 대한 이성적인 호감이 별로 없다고 자신에게 얘기했는데 마음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니까 김태이가 걱정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김지수, 이나연에게 일침..."편하다고 안는 건 아니잖아"


이후 김지수는 자신의 방에 이나연이 놀러 오자 그녀의 안는 행동을 대놓고 지적했다.


전 연인에 대해 질투가 너무 난다는 이나연에 김지수는 "상대방도 똑같지 않을까요? 솔직히 언니가 다 잘해주니까"라며 "아까 태이 오빠가 요리해 줄 때 언니가 안았잖아. 그러면 안 된다고 생각하거든요"라고 말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나연은 취해서 그런 것 같다고 해명했다.


김지수는 이나연이 마음 가는 사람에게만 호감의 행동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드러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하지만 이나연은 "태이 오빠한테 그런 거 말고는 딱히 실수한 건 없는 것 같아"라고 주장했다.


이나연은 김태이가 이제 자신에게 마음이 없는 것 같아 더 편하게 대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김지수는 "그니까 그러면 안 된다고. 그거는 편하게 행동하는 거랑 다르지. 편하다고 안는 건 아니잖아. 상대방은 어떨지 모르잖아. 혼란스러울 수도 있고 정리가 안 될 수도 있는데"라고 반박했다.


김지수는 자신의 전 남자친구 박원빈에게 이나연이 화분에 물을 주자고 제안한 것도 언급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이나연이 박원빈에게 마음이 없는데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면서도 김지수는 "근데 언니 성격이 워낙 잘 챙기려고 해요"라며 이나연과의 대화를 좋게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한편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