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오픈 6주년 맞이해 7일간 할인 행사 진행하는 이랜드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랜드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픈 6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육쾌한 할인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몰의 육쾌한 할인페스타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특급 할인 행사로, 매일 세 번 진행되는 선착순 특가, 잭팟특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선착순 특가는 매일 오전 9시, 13시, 18시 세 번에 걸쳐 진행되며, 생활가전, 식품, 상품권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구성한 '릴레이 상쾌한 특가'는 요일별로 해외명품, 스파오, 후아유, 폴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릴레이 상쾌한 특가의 모든 상품은 이랜드몰 단독 특가로 제공되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추가 쿠폰 지급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방문자는 하루 한번 100% 당첨 잭팟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6만원의 쿠폰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은 할인쿠폰을 포함한 6종 특별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랜드그룹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랜드몰 6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6년간의 고객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초특가 상품 및 풍성한 이벤트와 쿠폰 행사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돕는 플랫폼으로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 오픈 6주년 기념행사 육쾌한 할인페스타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