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가 2022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롯데타워 광장에서 진행되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에 참여, 뉴요커의 모던한 감각과 감성이 조화를 이룬 매혹적인 머스크 향수 컬렉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얼루어 뷰티페어는 가장 핫 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코로나로 인해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재개되어 뷰티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이번 행사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하여 신제품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부터 포-허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스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과, 브랜드의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담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본인에게 꼭 맞는 향수를 찾아주는 '나에게 맞는 포-허 라인 찾기' 이벤트, AR을 활용한 버추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향수 본품을 포함하여 향수 샘플, 포토부스 사진 촬영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인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은 쿼츠 로즈빛의 투명한 보틀이 내면을 드러내는 크리스탈처럼 자연스럽게 빛나는 여성스러움을 자아내는 제품으로, 프레쉬한 탑 노트와 풍성한 플로럴 어코드, 그리고 우아한 우디 앰버향이 시그니처 머스크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신비롭고 은은한 빛을 머금은 듯한 관능적인 여운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의 메인 제품 '퓨어 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은 풍부한 깊이감으로 정제된 숭고한 하트 노트 머스크를 부드럽게 감싸는 캐시메란과 화이트 플로럴 부케가 온몸의 감각을 자극하여 더 없는 깊이를 가진 궁극의 순수함을 표현하는 향수로, 아찔한 본연의 매력을 드러낸다.
그 밖에도 얼루어 뷰티페어에서는 다양한 '나르시소 라인', '포-허 라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