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박보검', '장원영'과 함께한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 TV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화려한 그래피티, 조명 등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의 자유롭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다.
박보검과 장원영은 시시각각 변하는 무대에서 자신감 있는 포즈와 눈빛을 발산하며,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룩'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올 블랙, 장원영은 올 화이트의 상반된 룩을 착용하며, 각자의 개성을 강조하며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박보검과 장원영이 착용한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은 아이더와 고기능성 원단 코듀라의 두 번째 협업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의류 외에도 신발, 가방, 모자 등 더욱 강화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코듀라 소재의 우수한 기능성과 아이더만의 세련된 디자인, 아웃도어 웨어의 기술력이 결합해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을 제안한다.
특히 스트리트 무드의 디자인에 맞춰 움직임 또한 자유로울 수 있도록 피드락 모듈을 적용했다. 피드락은 자석의 성질을 이용해 파우치 등을 빠르고 안전하게 결합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더하기를 뜻하는 덧셈 기호(+)가 무대로 꾸며지는 등 영상 곳곳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 외에도 다양한 요소가 더해진 다채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영상 속 덧셈 기호가 상징적으로 보여주듯 이번 시즌 아이더가 어떤 아웃도어룩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더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 시즌 받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폭넓은 제품 라인업과 강화된 기능성을 갖춘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박보검과 장원영이 연출한 개성 있는 스타일처럼 디자인도 활동성도 더욱 자유롭고 멋스러워진 아이더의 리얼 고프코어룩 '코듀라 컬렉션'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