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패션과 러닝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신제품 스니커즈 '테버리스 나이트로'를 출시했다.
테버리스 나이트로는 푸마의 패션 스니커즈 라인에 러닝화 기술을 결합한 제품이며 지난 2000년대에 출시, 쿠셔닝과 반발력 등 우수한 기능성으로 사랑받은 푸마의 헤리티지 러닝화 '컴플리트'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다.
컴플리트의 어퍼 실루엣 헤리티지를 간직하되 소재 변경 및 컬러웨이 업데이트를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푸마의 최신 기술인 나이트로 폼을 적용, 보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테버리스 나이트로에 적용된 나이트로 폼은 푸마 러닝의 고유한 기술로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된 미드솔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한편 푸마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스트릿 감성과 시티 무드가 돋보이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00년대 아카이브 스토리의 재해석과 함께 콜라주 및 다양한 그래픽 기법을 활용, 테버리스 나이트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해당 영상은 푸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테버리스 나이트로는 캐주얼, 스트릿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여러 라이프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러닝 스니커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트렌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테버리스 나이트로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매장 및 ABC마트, 무신사 등의 멀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