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니스뉴욕 뷰티가 국내에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 패션업계를 이끌던 리테일러이자, 트렌드 큐레이터로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바니스뉴욕은 수많은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데뷔시키고,문화 예술계의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끊임없는 협업을 통해 '취향'이라는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왔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하여,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안하여, 사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럭셔리 스탠다드를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뷰티 제품은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로 구성,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글로셀라(GLOCRLA)TM 콤플렉스가 적용되었다. 이 핵심성분은 북유럽의 가장 청정하고 깊숙한 곳에서 자라는 클라우드 베리를 포함한 8가지 희귀 원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가꿔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토너 패드와 하이드로겔 마스크 2STEP으로 구성된 더블 액션 마스크팩 5종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최적의 피부 고민솔루션을 제안한다. 마일드한 필링 성분인 PHA, LHA가함유된 토너 패드는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 주고, 유효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하이드로겔마스크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 재생 효과를 선사한다.
바니스뉴욕뷰티 웰니스는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이너 뷰티 제품으로,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포뮬라로 시간과 상황에 맞춰 설계한 One-step 이너 뷰티 솔루션을제안한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간편한 섭취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함유된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와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수분 밸런스는 물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트 리커버리로 프리미엄 데일리루틴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바니스뉴욕 뷰티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물의 품질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TDS(Total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로, 이수치가 낮을수록 수원지의 토지가 오염되지 않았음을 보여 준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는 현저히 낮은 TDS와 질산염 수치를 유지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자랑한다. 워터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청정 프리미엄 워터인 노던 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물 본연의 맛을 살린최적의 탄산 농도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바디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노던 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송지원 대표는 "단순히 제품 자체가 돋보이는 것이 아닌 고객들이 제품을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는지에 집중해 '사고 싶은 아이템'으로 여기게 만들어 바니스뉴욕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쇼윈도처럼, 바니스뉴욕 뷰티 역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 좀 더 건강하고 풍성해지길바라는 관점에서 접근했다"라고 전하며, "고객들이 바니스뉴욕뷰티의 제품들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운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9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고객과 만날 예정이며, 뉴욕과 도쿄에서도 동시에 런칭해 전세계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