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헬시 플래저' 트렌드 반영한 스케쳐스 22FW TV 광고 방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케쳐스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케쳐스코리아가 2022 FW 시즌 캠페인 TVC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코리아는 최근 부상한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 금번 TVC 캠페인을 통해 편안함의 가치를 워킹을 넘어 러닝, 트레킹, 골프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활동 영역으로 확장하여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워크아웃 워커, 아치핏, 맥스쿠셔닝, 굿이어, 골프까지 총 5편의 소재로 동시 라이브 되는 이번 TVC 캠페인에서는 가벼운 워킹부터 러닝, 트레일,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티비티 환경에 맞게 편안함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워크아웃 워커' 편에서는 신발 하나로 가벼운 워킹부터 빠른 러닝, 역동적인 트레킹까지 모두 해결하고자 하는 타깃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 가벼운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한 '굿이어 컬렉션', 안정감 있는 착화감과 다양한 스타일의 '아치핏', 푹신한 쿠셔닝의 러닝화 '맥스쿠셔닝', 최상의 퍼포먼스 기능이 집약되어 장시간 라운드에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도와주는 '고 골프' 편까지 라이브 되어, 편안하고 건강한 FW 시즌을 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스타일과 기술력이 적용된 FW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