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랑 받고 있는 오은영 표 예능 프로그램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표 상담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KBS2 '오케이? 오케이!' 등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 5월 방송을 시작한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잘 코칭 해주는 오은영의 모습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육아 예능 프로그램의 원조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7년 만에 돌아온다
13일 SBS Plu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측은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지난 2006년부터 2015년까지 SBS에서 방송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후속작이다.
육아에 대한 다양한 해법을 제시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SBS 레전드 프로그램으로 불린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485회차가 방송됐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은 12.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달한다.
이 같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해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오랜 시간 집약된 제작진의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전작 못지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론칭 소식을 알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현재 SBS Plus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한편 오은영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도 고정 출연한 바 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의 MC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로 확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