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아반떼 풀옵션 취소하고 이 차 삽니다"...보조금 받으면 3천만원에 사는 '수입 전기차' 정체

인사이트쉐보레


중형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이쿼녹스 EV 공개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쉐보레가 중형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이쿼녹스 EV'를 북미 시장에 선보였다.


이쿼녹스 EV는 내년 가을 북미 판매를 시작으로 국내에도 수입될 전망이다.


한국지엠은 이쿼녹스 EV를 포함해 2025년까지 10종의 전기차를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쉐보레


이쿼녹스 EV는 1회 충전 시 약 480km를 주행할 수 있다.


쉐보레 SUV 라인업에서 두 번째로 판매량이 높은 이쿼녹스에 전기차에 걸맞은 디자인, 성능을 갖춰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인사이트쉐보레


다양한 수납공간과 최대 1614L의 적재 용량


이쿼녹스 EV는 한눈에 전기 SUV임을 알 수 있는 강렬하고 위엄 있는 자태를 자랑한다.


실내는 엠비언트 조명,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차량 내 다양한 수납공간과 최대 1614L의 적재 용량을 구비했다.


인사이트쉐보레


세이프트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HD 서라운드 비전 등 다양한 첨단 신기술도 탑재했다.


여기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HD 서라운드 비전, 헤드업 디스플레이,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 등 다양한 운전 보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쉐보레


3000만원 초반대로 가성비까지


이쿼녹스 EV는 전륜구동 기준 최대 출력 210마력과 최대 토크 242lb-ft의 성능을 갖췄으며 최대 출력 290마력, 최대토크 346 lb-ft인 eAWD 시스템도 선택할 수 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쿼녹스 EV는 415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며 전기차 보조금을 받으며 3000만원 초반대에도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인사이트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