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포헤어가 신제품 '폴리젠 블랙샴푸'의 모델 장윤정과 함께한 첫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최근 화제의 폴리페놀을 모발보다 770배 작은 미세캡슐로 담은 새치커버 샴푸 '폴리젠 블랙샴푸'를 출시한 바 있다.
이에 해당 제품의 첫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장윤정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하며, 제품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새치커버 샴푸의 주요 타겟층인 4060세대를 겨냥해 장윤정의 히트곡 '올래'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원곡의 신나는 멜로디에 "새치헤어~ 닥터포헤어 블랙샴푸해요"라는 쉬운 노랫말을 붙여 중독성 가득한 CM송을 선보였다.
노래를 직접 부르며 환한 미소와 함께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뛰어오르는 장윤정의 모습은 폴리젠 블랙샴푸로 새치 고민을 날린 행복감을 표현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폴리젠 블랙샴푸의 TV 광고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전 연령대에 인기 있는 장윤정과 만든 CM송을 메인으로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모델 장윤정과 함께 폴리젠 블랙샴푸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샴푸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과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