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명절 되면 소환되는 '인성 부자' 유명 가수, 올 추석엔 박명수도 언급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유명 가수 미담 전한 박명수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개그맨 박명수가 한 유명 가수의 미담을 전해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9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와 얘기를 나누는 장면이 펼쳐졌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이날 박명수는 뉴진스에 대해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라고 팬심을 밝혔다.


박명수는 "중·고등학생으로 이뤄진 그룹인데 얼마나 연습을 했으면 안 떨고 잘할까 싶다"라고 극찬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또한 박명수와 전민기는 가을 노래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그러면서 아이유가 지난 2017년 발매한 '가을 아침'이 언급됐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박명수는 "아이유 씨는 뭘 해도 잘 소화한다. 노래에 있어서는 자타 공인"이라고 전했다.


전민기는 "아이유 씨가 예전에 선배님들이 부른 노래를 리메이크한 앨범이 정말 다 좋다"라고 칭찬했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박명수 "아이유, 7년째 추석에 벌꿀 보내줘"


그러던 중 박명수는 아이유의 따뜻한 인성을 알 수 있는 일화를 알렸다.


박명수는 "올 추석에도 아이유 씨가 변함없이 벌꿀을 보내줬다"라고 말했다. 그는 "7년째 이어지고 있다. 보통 1~2년 치다 빠지는데 아이유 씨는 7년째 계속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전민기는 아이유가 박명수를 진짜 좋아하나 보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아니다. 괜히 안 보냈다가 흠집 잡힐까 봐 그러는 것"이라고 농담한 뒤 "꾸준히 챙겨주는 모습이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박명수는 "어떻게 보답을 했느냐"라는 질문에 "밥 한 번 먹자고 하고 싶은데 부담 줄까 봐 못 하겠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아이유를 향해 "꿀은 집에 많다. 참고해라. 고기 종류로 보내줘"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아이유는 박명수 외에 KBS2 '최고다 이순신'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고두심에게도 명절마다 선물을 한다.


또한 서이숙은 tvN '호텔 델루나'에서 인연을 맺은 아이유가 매년 명절마다 선물을 챙겨준다며 "마음 씀씀이에 항상 감동받는다"라고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