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조깅부터 마라톤까지 모든 레벨에서 활용 가능한 러닝화 신제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를 출시했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전작 대비 더욱 가벼워져 모든 러너들이 더 빠르고 멀리 뛸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는 데에 손색없는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푸마의 혁신적인 러닝화 기술인 나이트로 폼이 적용된 나이트로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푸마의 나이트로 폼 기술은 미드솔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하여 무게는 줄이면서도 쿠셔닝을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나이트로 폼의 EVA 소재보다 더 가벼운 PEVA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된 나이트로 엘리트 폼을 함께 적용하여 무게를 더 줄이면서도 쿠셔닝을 극대했다. 일상 속 걷기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러닝 시에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여 발과 무릎의 부담을 감소시킨다.
또한 카본 소재의 파워플레이트를 나이트로 폼과 나이트로 엘리트 폼 사이에 배치한 다중 미드솔 설계로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파워플레이트는 발끝으로 전달되는 에너지의 추진력을 돕는 지렛대 역할로 나이트로 폼 특유의 탄성이 주는 반발력과 결합해 착용자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다.
아웃솔은 푸마 그립 기술이 적용되어 다양한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모노메쉬 소재로 제작된 어퍼는 오랜 야외활동에도 시원하고 쾌적함을 선사하여 피로감을 줄여준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둘 다 잡아 러닝부터 일상적인 활동까지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전반과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푸마는 앞으로도 러너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마는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마 매장에서 러닝화를 신어보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마스크와 짐색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스포츠 양말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일부 백화점 매장 및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제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에서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