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360 X 줄리아 류 '심청전 Dive' 애니메이션 커버 챌린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챌린지라면 놓칠 수 없는 '인싸'들은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LG 그램 360,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대혜자' 혜택이 주어지는 챌린지이니 말이다.
최근 LG 전자 측은 전래동화 심청전을 애니메이션화한 '심청전 Dive'를 커버하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버 챌린지는 LG 그램 360과 협업해 제작된 줄리아 류 '심청전 Dive' 애니메이션에 맞춰 캠페인 테마곡을 커버한 영상을 올리기만 하면 된다.
먼저 LG 전자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챌린지 리소스 '가창 버전'을 선택한다. '립싱크 버전'을 선택해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연기를 커버해도 된다.
챌린지 리소스의 메뉴를 클릭한 후 리믹스 기능을 선택한 뒤 심청전 Dive 음원에 맞춰 커버 챌린지 영상 촬영 후 상단 음악 탭에서 카메라 오디오를 조정하면 된다.
#LG그램360 #LG그램 #그램360 #Dive커버챌린지 #심청전 #Dive 해시태그를 필수로 포함해 릴스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심청전 Dive 커버 챌린지는 오는 9월 16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LG 그램 360은 1명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은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은 50명에게 주어진다.
'심청전 Dive' 영상 공유 이벤트
LG 그램 360과 협업해 제작된 심청전 Dive 애니메이션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청전 Dive'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50명을 선발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청전 Dive 제작 배경에 숨은 감동 사연
줄리아 류는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자신의 뿌리인 한국 문화에 늘 관심이 많았다. 특히 할머니가 들려준 한국의 전래동화에 매료되었고, 이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
이에 직접 한국인 캐릭터를 만들어 애니메이션화하기로 마음먹고, '심청전'을 뮤지컬 음악으로 재해석한 '심청전 Dive'를 만들었다.
줄리아 류는 심청전의 주제를 효심이 아닌, 심청이의 용기와 인간 세상으로 다시 돌아가려는 의지로 완벽에 가까운 재해석을 선보였다.
LG 그램 360은 '심청전 Dive'를 애니메이션으로 승화하는 데 엄청난 도움이 됐다.
2in1 노트북의 근본, LG 그램 360
"그거 엄청 가벼운 노트북 아니야?"
초경량 노트북의 근본으로 불렸던 LG 그램이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됐다.
이번에는 360˚ 터치 디스플레이와 와콤 스타일러스 펜으로 필기, 이미지 편집, 드로잉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LG 그램 360은 실제 펜 같은 그립감을 안겨주는 4,096 필압의 와콤펜이 만족도를 높여준다.
초고해상도 대화면과 차세대 노트북의 기준 인텔® Evo™ 플랫폼을 탑재하여 더욱 생생하고 원활하게 업무와 엔터테인먼트에 몰입할 수 있다. 색상은 그램 360 16T90Q의 경우 옵시디안 블랙과 쿼츠 실버, 14T90Q는 옵시디안 블랙, 라벤더 펀치, 토파즈 그린 세가지 색상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얼굴·시선 감지 기술인 LG Glance by Mirametrix®로 보안과 편의성까지 잡았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과 눈, 시선을 감지하여 부재 시 화면 자동 잠금(Presence Detection), 타인이 화면 볼 때 자동 흐림 처리(Privacy Guard), 부재 시 미디어 자동 일시정지(Smart Player)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