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정식 론칭한 지 하루 만에 3만개 팔렸다는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이 정식 출시 하루 만에(2022월 9월 1일 00시부터 24시까지)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킬커버 쿠션은 누적 판매량 1,000만개(자사 출고량 기준)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 3년 동안 연속 1위 자리를 지킨 클리오의 클리오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2019,2020,2021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기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은 디자인부터 기존 쿠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퀘어 타입의 혁신적인 형태를 도입,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각 쉐입의 그립감을 선사하며 클리오만의 엣지있는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제품력의 진화는 더욱 혁신적이다. 빠르게 변하는 쿠션 트렌드에 맞춰, 킬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초슬림 초밀착의 사용감과 편안한 마무리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다크닝이나 무너짐 걱정 없이 무려 72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컬러의 경우 기존 올뉴 쿠션과 동일하게 총 6가지 홋수를 유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저자극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은 기존 킬커버 라인 쿠션에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했던 클리오만의 커버력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다소 두껍게 느껴지는 커버감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선해 내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며, 전혀 답답함을 느낄 수 없는 얇고 가벼운 세미매트한 사용감과 표현력에 만족하실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특히 디자인부터 과감히 변화와 진화를 시도한 것에 론칭 첫날부터 소비자 분들께서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것 같다며,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을 시작으로 쿠션강자 클리오의 명성과 입지를 지켜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론칭 하루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 세일기간 동안만 특별구성품이 단긴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