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루트리가 kt wiz와 함께 9월 6~7일 수원 홈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모공이 오디갔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공이 오디갔지?' 이벤트는 이날 수원 KT위즈파크를 찾는 관람객에게 이닝 종료 후 퀴즈를 풀면 '오디앰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루트리의 신제품 '오디베리'의 올리브영 입점 및 kt wiz 치어리더 김진아의 루트리 오디베리 라인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디앰플'은 국내산 오디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며, 임상시험 결과 5일 만에 총 모공 부피 37.5%의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지난 5월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 뒤 누적 약 1억 6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9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다.
또한,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대폭 할인된 2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9월 한달간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디베리' 전 제품을 29% 할인한다.
루트리 관계자는 "폭염과 마스크로 늘어난 모공이 우려되었던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오디앰플의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많은 분들의 모공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