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비타500이다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하이트진로가 또 한번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5일 하이트진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500에이슬'은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은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있으며 비타민 C의 상큼함을 특색 있게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이며, 출시 가격은 아이셔에이슬과 동일하다.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
상큼하고 달달한 비타500이 들어간 만큼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큼함이 특징인 만큼, 무거운 안주들로 텁텁해진 입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을 출시했다. 이후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까지 선보이며 국내 과일 리큐르 시장을 주도 중이다.
'에이슬'시리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109%씩 성장하며 해외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7일 전국 출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오성택 상무는 "소주와 비타민 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비타500에이슬'은 오는 7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 주요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행사로 전국 핵심 상권 내 업소에서는 '비타500젤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