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Jimmy Kimmel Live / YouTube
전 세계 영화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의 세 번째 단독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의 공식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25일(현지 시간) 마블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한 미국 ABC 채널의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방송 직후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2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팀과 아이언맨(로버트 다우어 주니어) 팀으로 나뉘어 대립하는 슈퍼히어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슈퍼히어로 등록법'을 둘러싼 슈퍼히어로들의 갈등과 함께 '어벤저스'와 '아이언맨' 시리즈에 버금가는 전투 장면을 엿볼 수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via Jimmy Kimmel Live / YouTube
이번 영화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고 믿는 아이언맨과 개인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캡틴 아메리카 사이의 갈등이 중심이 된다.
앞서 공개된 공식 프로모 아트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팀에는 팔콘(안소니 마키), 앤트맨(폴 러드),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가 합류한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어 주니어) 팀은 블랙팬서(채스윅 보스만), 비전(폴 베타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워 머신(돈 치들)으로 이뤄졌다.
캡틴 아메리카 팀으로 예상됐지만 프로모 아트에서 사라졌던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는 트레일러 영상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뜻을 함께한 것으로 보인다.
제작 단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캡틴 아메리카:시빌워'는 2016년 5월 6일 개봉한다.
via Marvel Comics
조은미 기자 eunm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