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ABC마트가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8일까지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한가위'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을 맞아 귀성객과 추캉스족이 동시에 늘어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부터 여행을 위한 가을룩까지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진행된다.
먼저, 슈즈 상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올라가는 다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가득한 혜택으로 온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을 구매하기도 좋다. 아트닷컴의 경우, 1족만 구매해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다족 할인과 함께 추가 5천 원 할인이 주어진다. 'ABC키즈마트'에서는 10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풍성한 한가위' 행사에는 ABC마트가 20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기간에 제공했던 할인 바우처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할인 바우처 지참 시 3만 원 이상 5천 원 할인, 5만 원 이상 1만 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온택트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풍성한 한가위' 행사 기간 동안 사이즈와 배송지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아트닷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ABC마트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5일로 여러 명에게 선물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ABC마트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으로 그 어느때보다 활기찬 한가위를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인기 브랜드의 슈즈부터 트렌디한 의류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실속 있는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