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오는 9월 1일,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터 파운데이션은 워터&파우더 더블 레이어의 고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피부 요철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매끄러운 플로리스 스킨을 연출해 준다. 끈적임 없는 매트 피니쉬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SPF15 PA++ 의 자외선 차단 효과도 겸비한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UV 베이스는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선 프로텍션 톤 업 베이스로 핑크 퍼플 컬러가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고 자연스럽게 톤 업 시켜 준다.
모공과 피부 요철 커버에 효과적인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해 주고 끈적임 없는 라이트한 텍스처와 실키한 피니쉬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안나수이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는 오는 9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SSG닷컴, 롯데 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 간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워터 파운데이션 또는 UV 베이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